보이지 오브 타임
존재의 경이로움과 우주의 웅대한 역사를 기념하는 몰입감 넘치는 체험. 빅뱅에서 공룡 시대를 거쳐 현재의 인류 세계, 그리고 그 너머에 이르기까지 수십억 년에 걸친 광대한 오디세이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