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
곰돌이 삼형제 빅, 브라이어, 그리고 브램블은 나비를 쫓다 우연히 원시시대로 시간 여행을 간다. 그 곳에서 원시인들에게 쫓기던 와중 꼬마 늑대 페페를 만나며 아찔한 모험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