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 체인지
버튼만 누르면 원하는 동물로 변신! 상상이 현실이 되는 '꿈의 테마파크' 모험이 펼쳐진다! 새로 오픈한 테마파크 ‘와일드 랜드’에서는 팔찌의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사자, 독수리, 악어, 호랑이 등 원하는 동물로 변신해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빅보이와 친구들은 특별 이벤트로 거대한 우승 상금이 걸린 '애니멀 체인지'의 모험에 참가한다. 하지만 수수께끼 참가자가 등장하면서 변신한 동물들이 갑자기 사나워지고 와일드랜드는 위험에 빠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