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에서 온 소년
나치 독일에서 유대인들을 대상으로 생체실험을 자행한 요제프 멩겔레 박사가 남아메리카로 도주해 음모를 꾸민다. 이를 알게 된 나치 사냥꾼 야코프 리베르만이 그를 막기 위해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