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데스
신의 형벌이라 불리는 흑사병이 창궐하던 14세기 유럽, 기사 울릭은 유일하게 이 끔찍한 전염병에 휩쓸리지 않은 기적의 마을 덴위치를 조사하러 수도사 오스문드와 함께 길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