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씨
아카데미 수상자 케빈 맥도날드가 감독한 서스펜스 어드벤쳐 스릴러물인 블랙 씨는 블랙 씨에서 사라진 보물을 찾기 위해 사회 부적응자들을 선원으로 모으는 비열한 잠수함 선장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2번 오른 주드로)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배에 갖혀서 탐욕과 절박감으로 가득한 선원들은 보물을 찾는다는 희망을 잃어가며 생존을 위해 서로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