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스크림
코니는 바람난 남자친구 나일과 로렌에게 졸업식에서 제대로 복수하려 한다. 한편 계획과는 다르게 큰 부상을 당한 로렌과 모든 죄를 친구에게 뒤집어씌운 코니의 계략으로 일이 모두 틀어지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