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식
파키스탄 남자인 쿠마이로가 미국 여자인 에밀리는 운명처럼 만나지만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별한다. 하지만 에밀리가 혼수상태에 빠지자 쿠마일의 진짜 사랑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