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친 후에
방송국 기자인 앨리슨은 자신의 승진을 축하하는 파티에서 백수인 벤을 만나서 술김에 함께 하룻밤을 보낸다. 그 후에 앨리슨은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소식을 들은 벤은 함께 아이를 잘 키우려는 의지를 보인다. 그때부터 둘은 아이를 함께 키우기 위한 준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