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
1973년 빌리 진 킹과 바비 릭스의 테니스 경기는 역대 가장 많은 시청률을 기록한 텔레비전 스포츠 경기가 된다. 언론의 집중적인 관심 속에 갇힌 킹과 릭스는 코트 안에서는 반대편에 있었지만, 코트 밖에서는 각각 더 개인적이고 복잡한 투쟁을 벌인다. 킹은 테니스계에서 남녀 동등한 임금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편, 릭스는 그의 과거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그의 유산과 명성을 건 도박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