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대륙, 아틀란티스
오스카상 수상 제임스 캐머런 감독과 에미상 수상 심차 자코보비치 감독이 사라진 도시 아틀란티스를 향한 놀라운 모험을 떠난다. 기원전 4세기 철학자 플라톤의 가르침을 보물 지도로 삼아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