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브라이드
아내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고통스러워하던 릭은 이웃의 배리의 추천으로 아내와 똑같은 인조인간을 제작한다. 그러나 겉모습과 목소리는 아내지만 내부는 로봇인 모습을 보며 후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