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라멘토는 어디에
리키와 글렌은 예전에 친했지만 크면서 사이가 멀어진 친구들이다. 리키는 가볍지만은 않은 몇 가지 선의의 거짓말로 글렌을 설득해, 자기 아버지의 재를 뿌리기 위해 로스앤젤레스에서 새크라멘토로 즉흥 여행을 함께 떠난다. 가정생활을 꾸려 나가는 글렌과 달리 아직 다 자라지 못한 리키는 이 여정을 통해 우정이 되살아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