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브 더 나잇
파산한 의사 리치는 가족들을 데리고 부모님이 있는 시골의 마을 병원에서 새로 일자리를 얻는다. 한편, 제이미와 매트 형제는 살인을 저지르고 거금을 챙겨 멕시코로 도주하는 중이다. 둘은 낯선 사람과 싸움을 벌여 크게 다치고, 제이미는 우연히 만난 리치를 미행한다. 리치의 집에 쳐들어간 제이미는 가족들을 인질로 잡고 형을 치료하라고 협박한다. 리치의 아버지 프랭크는 치료를 마친대도 제이미가 가족들을 살려줄리 없다며 반격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