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사고로 딸 사라를 잃은 미미는 손녀 클라리사, 사라의 절친 이사벨라 그리고 사라의 옛 연인이자 파티시에인 매튜와 함께 그녀를 기리기 위한 베이커리를 시작한다. 그러나 사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채워진 베이커리는 생각보다 잘 운영되지 않고, 고심하던 미미는 어느 날 다양한 문화권의 사람들이 거주하는 런던의 특색과 사라가 가장 좋아하는 책인 '80일간의 세계 일주'에서 착안하여 80가지의 디저트 세계여행이라는 아이디어를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