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서브
불법 도박 스캔들로 모든 것을 잃고 더비 시티 테니스 클럽에 취직한 테니스 선수 오언은 테니스 대회에서 라이벌 찰스를 이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