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웨더
함께 힘들게 독립영화를 제작하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었던 시드니와 대럴은 2년 뒤 작품 개봉 축하 자리에서 재회한다. 들뜬 분위기에 취한 시드니와 대럴은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