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서퍼
"하와이 카우아이에서 태어난 베서니는 매일 바다에서 놀고 성장하며 프로서퍼의 꿈을 키운다. 13살이 되던 해, 하와이 주 결선 서핑대회에 출전한 베서니는 1위로 예선을 통과한다. 그러나 결선을 앞두고 연습을 위해 서핑을 나갔다가 상어의 공격으로 한쪽 팔을 잃는 사고를 당한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베서니는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의 힘으로 다시 서핑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