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스키는 즐거워
보트와 수상스키를 사랑하는 미스터 X가 아들에게 수상 스키 타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바다로 향한다. 한편, 부자는 얼떨결에 수상스키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