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경찰 제스는 어느 날 살인 사건의 현장에서 싸늘한 시체가 되어버린 자신의 딸을 발견하게 된다. 이에 동료 FBI 요원 레이와 강력계 검사 클레어의 도움으로 유력 용의자를 검거하지만, 윗선의 압박으로 용의자는 무혐의 처분을 받게 된다. 그로부터 13년 뒤, 유력 용의자의 단서를 찾아낸 레이는 제스와 클레어에게 재수사를 요청하는데, 수사가 진행될수록 사건 뒤에 숨겨진 진실이 하나씩 드러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