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카페, 온정
“당신은 어떤 씨앗을 품고 있나요?” 종군 사진기자로 일했던 주인공 ‘현재’는 파키스탄 전쟁 당시의 트라우마로 더 이상 사진을 찍을 수 없게 된다. 퇴사 후 다시 찾은 할아버지의 수목원에서 어린 시절 느꼈던 식물과의 특별한 교감을 떠올린다. 식물로부터 살아갈 용기를 얻은 `현재`는 도심 속 을 운영하게 된다. 본인의 반려식물과 함께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카페를 찾은 손님들에게 `현재`는 병든 식물은 물론 병든 마음에 필요한 그만의 식물 처방전을 건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