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내티 잡
금융계 주요 인물인 제프리가 소유한 은행들이 강도에게 당하자 FBI 국장 몽고메리는 요원들과 함께 수사를 시작한다. 그런데 수사가 진행될수록 제프리 휴버트가 범인이라는 증거들이 나타나고, 몽고메리는 혼란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