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탐마여룡
변변찮은 실력의 경찰 마여룡은 어느 날 도시계획부에서 일하는 동창 마우우를 만난다. 친구의 부탁에 상사인 척 부동산 거물 등국교와 만남을 가지고 나오던 길에 마우우가 살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