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레날린 24
킬러 체브 첼리오스의 심장이 완전히 멎기까지 그에게 주어진 단 1시간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점점 느려지는 심장을 되살리기 위해 체브는 한 시간 안에 반드시 베로나를 죽여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