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로맨스: 블러디 허니문
이제 막 결혼하여 행복하고 달달한 신혼여행을 떠난 제프와 크리시는 여행 중 차가 고장 나버리고 인근 시골 마을에 다다르게 된다. 그곳에서 우연히 만난 한 여자의 집에 머물게 된 두 부부는 집 안에 심상치 않은 것을 느끼고 욕조에서 잔인하게 놓여있는 시체를 발견하게 된다. 그곳을 벗어나기 위해 도망치려던 순간, 모든 것이 암흑이 되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