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스토리
국제 금융 위기로 수많은 사람이 일자리와 보금자리를 잃게 되던 어느 날, 메리는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되고 만다. 하지만 자신에게는 먹여 살려야 하는 고등학생 자녀들이 있기에 일자리를 구하려고 하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고, 월세를 내지 못해 결국 그들에게 남은 유일한 재산인 자동차를 타고 방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