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시빌 워
가상의 미래에 내전이 발생한다. 정부 탄압을 피해 외딴 산장에 숨어든 진보 집단 '민주주의 클럽'의 구성원들은 생존이라는 미명 아래 하나 둘 추악한 민낯을 드러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