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트레이터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나고 미국 정부는 전범 재판을 위해 미군의 사기를 저하시키는 선전 방송을 했다는 혐의로 한 여성을 긴급 체포한다. 하지만, 유명 변호사 제임스가 모두가 주목하는 재판에서 밀드레드의 변호를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