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쏘우 더 라이트
‘I Saw The Light’ 는 전설적인 컨트리 가수 행크 윌리엄스(톰 히들스턴 분)의 전기 영화로, 미국 음악계에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요절한 행크 윌리엄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영화는 윌리엄스가 일약 스타로 떠오르는 과정과, 그렇게 얻은 명성이 건강과 인생에 비극적 결과를 낳는 과정을 보여준다. 엘리자베스 올슨, 체리 존스, 브래들리 휫퍼드, 매디 해슨, 렌 슈미트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