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어느덧 결혼 10년 차에 접어든 영욱과 연경 부부는 사랑보다는 익숙함과 의리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 부부는 자유로운 세 명의 사람들을 만나 짜릿하고 아찔한 일탈을 겪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