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슬래시
밸리 힐 고등학교의 학생들은 아무것도 모른 채 35년 전 미스터리한 살인사건이 발생했던 오래된 워터파크에서 졸업 파티를 연다. 밤새 신나는 파티를 즐긴 학생들은 다음날 워터 슬라이드 대회를 열고, 누군가가 슬라이드에 거대한 칼을 꽂아두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공포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