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론: 블랙 라비린스
2154년, 한 무리의 젊은 남성과 여성은 어두운 미로 안에서 깨어난다. 그들은 자신이 누구인지, 어떻게 그들이 미로, 안드론에 갇히게 됐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이 무리는 이 신비롭고 기이한 장소에서 암호를 해독하고, 신호를 이해하고, 시험을 이겨내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들은 생존을 위해 유대감을 형성하려고 하지만 잘 안 되고, 외부 세계는 그들의 운명을 지켜보면서 내기를 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