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스릴 넘치고 생생한 실사판. 매력적인 좀도둑 알라딘과 독립적인 공주 자스민, 그리고 이들의 미래에 열쇠가 될지 모를 지니가 만들어내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가이 리치 감독이 연출했으며 전설적인 지니 역에 윌 스미스, 영리한 날라리 알라딘 역에 메나 마수드, 아름답고 용감한 아그라바의 공주 자스민 역에 나오미 스콧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