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 킹덤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인류가 동물로 변모하는 혼돈의 세상이 펼쳐진다. 에밀과 프랑수아는 이 위기 속에서 살아남으려 노력하며, 금단의 숲에서 새로운 미스터리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