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시드 레인: 죽음의 비
지구 곳곳에 기후변화로 인한 자연재해가 발생하고, 이후 피부를 녹이는 무시무시한 산성비가 프랑스에 내리기 시작한다. 이에 사람들은 목숨을 구하기 위한 탈출을 감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