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센시아
트리샤의 남편 대니얼은 7년 동안 실종된 상태다. 남편의 사망선고(실종사)가 최종적으로 결정됨에 따라 그녀의 여동생 켈리는 임신한 언니를 돕기 위해 들어온다. 한편, 트리샤와 켈리는 집 근처 터널에서 불길한 징조를 찾아내고, 이 터널이 그녀의 남편을 포함한 일련의 연쇄 실종사건들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낸다. 그러던 어느 날, 엉망진창이 된 채 7년 만에 남편 다니엘이 돌아오고 죽음보다 더한 공포가 시작된다.(sbjeong7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