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처럼 순한 사자 램버트
디즈니 전설 스테링 할러웨이가 이 고전적인 단편 애니메이션에서 내레이션을 한다. 황새의 실수로 작은 새끼 사자가 온순한 양 떼들의 보살핌을 받게 된다. 어미에게서 귀여움을 받지만, 다른 양들에게선 놀림을 받는 램버트는 자라서 거대한 사자가 된다. 하지만 그를 키워준 양처럼 수줍고 온순하다. 굶주린 늑대가 양 무리에 몰래 접근할 때, 램버트는 엄마를 지킬 용기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