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러그래츠:무인도대모험
러그래츠 악동들의 부모님들은 일주일간의 유람선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여행을 떠나던 날, 토미의 아빠 스투는 유람선은 예약하지 않은 채 통통배를 빌려 나타난다. 어쩔 수 없이 통통배를 타고 여행을 떠나지만 파도에 배가 뒤집혀 버려 고무보트에 몸을 싣고 무인도에 도착한다. 토미를 필두로 한 ‘러그래츠’ 악동들은 무인도의 정글 속으로 아슬아슬한 모험의 길을 떠나게 되고 그곳에서 탐험가 ‘쏜베리’ 아저씨를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