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네스트와 셀레스틴
어네스트는 가난하지만, 거리에서 바이올린 연주를 하는 곰이다. 셀레스틴은 지하에 살지만, 치과의사가 되려는 생쥐다. 어느 날, 셀레스틴은 어네스트의 이빨을 치료해주기 위해 지상으로 올라오고, 그들은 친구가 된다. 하지만, 서로 다른 세계에 산다는 이유로 세상이 불편한 시선으로 그들을 바라보지만, 그들은 이러한 편견에 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