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브덕션
어느 날 네이슨은 우연히 실종자 프로그램 사이트에서 자신의 사진을 발견하고, 추리 끝에 자신이 살아온 모든 삶이 거짓으로 점철되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 순간, 그의 집에 남자들이 들이닥치고 네이슨의 가족들이 몰살당한다. 네이슨은 알 수 없는 사람들의 추격을 받는 것과 동시에 CIA까지 그를 쫓게 되고 네이슨은 자신의 존재 자체가 전국가적 음모와 연관이 있다는 것을 직감, 추적자들에 대한 반격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