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삶을 사는 뱀파이어와 라이칸의 존재를 알게 된 인류는 대대적인 학살을 감행하는 한편, 생포에 성공한 소수 종족은 생체 실험에 동원한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인간에게 사로잡힌 셀린느는 12년 후 갑작스럽게 깨어난다. 새로운 반격의 기회를 얻은 그녀는 멸망의 위기에 처한 종족을 인간으로부터 구해내기 위하여, 수백 년간 반목을 거듭한 라이칸의 공격에 맞서기 위하여 싸움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