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드 다루는 법
오슬로에서 갑작스러운 정전 후 죽은 이들이 되살아나 가족들에게 돌아온다. 말러, 안나, 데이빗, 토라는 사랑하는 이들의 예기치 못한 귀환에 기쁨과 혼란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