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멜리
톰슨 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세 아이를 베이비시터에게 맡기고 외출을 한다. 그런데 원래 아이들을 봐주던 베이비시터에게 일이 생겨 새로운 베이비 시터 애나가 대신 아이들을 봐주기로 한다. 부모가 떠나고 베이비시터 애나에게 무언가 이상함을 감지한 첫째 제이콥은 서서히 정체를 드러내는 애나의 모습을 보고 동생들을 지켜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