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베레스트 탐험대
에베레스트산을 향한 획기적인 탐험에, 수십 명의 과학자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가 기후 변화에 관해 우리에게 어떤 비밀을 알려줄지 조사하기 위해 모인다. 악명 높은 쿰부 빙하는 놀랍도록 정교한 지도로 기록되고, 생물학자들은 극한 지역의 생명체를 연구하며, 셰르파들과 기후 과학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기상대를 설치하기 위해 '죽음의 지대'로 곧장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