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멘차카
어느 날, 샘은 갑작스럽게 의아한 죽음을 맞이한다. 자신의 친구들을 살인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샘의 영혼이 남아 이승을 떠돌기 시작하고, 자신의 정체를 찾기 위한 그의 여정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