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크래쉬
항공 사고를 막기 위해 발사된 위성 ACAT가 되려 더 큰 항공 사고를 낳을 위험 인자로 변모한다. 그때 대통령이 탄 에어포스원이 이륙하게 되고, 사고는 걷잡을 수 없이 커져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