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시즘 : 신과 퇴마사
피터 신부는 마갈리 몸속의 악령 발반을 퇴치하려 하지만, 실패한다. 18년 후, 피터 신부는 에스페란자에게 빙의 된 발반을 퇴치하기 위해 한 번 더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