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스
완전한 대작 드라마 엘비스에서는 베일에 싸인 매니저, 톰 파커 대령과의 복 잡한 관계를 통해 엘비스의 이야기를 펼쳐 나갑니다. 파커가 이야기하듯이, 영화는 문화적인 배경이 발전하고 순수함이 사라지던 시대의 미국을 배경으 로, 엘비스 프레슬리가 명성을 얻고 최고의 스타가 될 때까지 20년을 함께한 프레슬리와 파커의 복잡한 관계를 파헤칩니다. 이 여정의 중심에 서 있던 건 엘비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그에게 많은 영향을 준 사람, 프리실라 프레 슬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