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오브 더 월드
1939년 제임스 브룩은 실패와 추문에 휩싸여 영국을 떠나 사촌과 조카와 함께 보르네오섬의 사라왁주로 향한다. 보르네오섬에서 지배 세력에 저항하는 반란군이 사라왁주까지 점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