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의 무법자
연방 보안관인 프랭크와 토미는 살인 사건을 조사하다가 벤저민이라는 인물에 관한 수상한 점을 발견하게 된다. 그 이후, 그들은 충격적인 진실과 맞닥뜨린다.